Golf / / 2023. 9. 7. 21:56

신한동해오픈 1라운드 경기 결과 - 데이비드 푸이그 1위, 박찬호 최하위



목 차






     제39회 신한동해오픈이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클럽 72CC에서 1라운드 경기를 마쳤습니다. 어떤 선수들이 상위권에 올랐는지 한번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동해오픈

    신한동해오픈 1라운드 순위

     1라운드 경기 결과 LIV골프 소속의 스페인의 데이비드 푸이그 선수가 버디만 8개를 잡아내면서 -8 언더파로 단독 1위에 올랐습니다. 1라운드를 마친 현재 포지션 한번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동해오픈 1라운드 TOP 10 선수들

    신한동해오픈

     LIV골프와 아시안 투어 골프를 병행하고 있는 데이비드 푸이그 선수가 버디만 8개를 잡아내면서 단독 선두에 올랐습니다. 2위 그룹과는 한타 차이가 나네요. 지난해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 코리아에서 우승을 차지한 옥태훈 선수가 -6언더파로 공동 4위로 선두와는 2타 차이로 바짝 추격 중입니다. 일본의 류타로 나가노 선수와, 류코 토키마츠 선수가 나란히 공동 4위를 기록했네요. 공동 8위 그룹에는 김민규  선수, 조우영 아마추어, 김민준 선수가 -5 언더파로 선두와는 3타 차이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신한동해오픈

     공동 14위 그룹에 총 12명의 선수가 -4 언더파로 자리잡았습니다. 김태훈 선수, 이정환 선수, 송영한 선수, 김비오 선수, 박상현 선수, 장희민 선수, 전성현 선수가 자리 잡고 있네요.

    신한동해오픈

     공동 26위에는 20명의 선수가 선두와 5타 뒤진채 자리 잡았습니다. 충분히 우승을 노려볼만한 포지션입니다. 김한별 선수를 포함해 문경준 선수, 이태희 선수, 이동민 서수, 고군택 선수등 쟁쟁한 선수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신한동해오픈 실시간 리더보드 바로가기

     

    https://www.kpga.co.kr/tour/leaderboard/?tourId=11

     

    www.kpga.co.kr

    신한동해오픈

     공동 46위 그룹에는 더 많은 선수들이 자리잡고 있네요. 2라운드 컷통과 기준이 -2 ~ -3 언더파로 결정 날 확률이 높겠습니다. 박은신 선수를 포함해 이형준 선수, 황중곤 선수, 배용준 선수등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신한동해오픈

     허인회 선수, 함정우 선수등 총 25명의 선수가 -2 언더파로 공동 46위를 기록했습니다. 2라운드 정말 치열한 경기가 예상이 되네요.

    신한동해오픈

     공동 71위 그룹에는 전가람 선수, 김봉섭 선수등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신한동해오픈

     최승빈 선수, 김동민 선수도 -1 언더파로 공동 71위를 기록했네요. 컷통과를 위해서는 최소 2타 이상을 줄여야 할 듯합니다.

    신한동해오픈

     공동 94위 그룹에는 장이근 선수를 비롯해 강경남 선수도 자리 잡고 있네요.

    신한동해오픈

     오버파를 친 선수들은 공동 109위 그룹을 형성하고 있네요. 정찬민 선수를 비롯해 이재경 선수도 오버파를 기록했습니다.

    신한동해오픈

     정한밀 선수, 권오상 선수등도 오버파로 하위권에 쳐진 채로 1라운드를 마쳤네요.

    신한동해오픈

     참가선수 중에서는 가장 최하위권으로 쳐진 박찬호 선수입니다. 아마추어 신분으로 대회에 참가해 1라운드에서 +15 오버파를 기록했네요. 

     

    이상으로 신한동해오픈 1라운드 경기 결과였습니다.

     

    KPGA 대회일정 바로가기

     

    https://www.kpga.co.kr/

     

    www.kpga.co.kr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